뾰로롱롱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3
엄청 어렸을 때부터 먹었는데도 질리지 않고 맛있어요. 특유의 쿠키같으면서도 보드라운 맛이 너무 좋아요. 딱 한 봉지만 먹으면 양도 많지 않고 딱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뾰로롱롱
리뷰425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