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28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2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28
리뷰166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3
밑반찬으로 냉장고에 저장중인 파김치를 꺼내서 먹었더니 너무나 맛있다
알싸한 파 향이 살아 있는 파김치는 첫맛부터 입맛을 확 살려준다. 잘 익은 파에 매콤한 고춧가루 양념이 촘촘히 배어 있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깊다. 파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 뒤따라오는 매콤함이 조화롭다.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따뜻한 밥에 곁들이면 반찬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다. 시간이 지날수록 숙성된 풍미가 더해져 계속 손이 가는 밥반찬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