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찐찐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찐찐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찐찐
리뷰36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16
파가 아직 덜 컸지만 먹고싶어서 조금 담았다. 고기랑도 잘 어울리고 짜파게티랑도 잘 어울린다. 매콤한 맛이 느끼한 음식을 먹을때 궁합이 좋음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정찐찐
리뷰36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