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30 작성일자 25.09.03
쪽파로 담근 파김치는 느끼한 음식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이 싹 사라집니다.
파김치를 담근 후 바로 먹어도 좋지만 약간 익힌다음에 고기와 함께 먹으면 행복한 맛이 납니다.
또한 고구마위에 파김치를 얹어서 먹어도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