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4512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451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4512
리뷰3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4
가격이 너무 비싼 딸기에요
쌀때는 반통 씻어 배부르게 먹기도했는데
비싸니 한알을 반 잘라서 접시에 담게되네요
싸지면 좋겠어요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244512
리뷰39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