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6
고기를 사면서 한겨울에 나오는 계절이 바뀐 과일 딸기를 사왓습니다. 귀한만큼 더 맛이 좋습니다. 봄의 과일인데 어쩌다 겨울 과일로 바껴버린 싱싱하고 달콤새콤한 딸기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언니오삐
리뷰59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