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6
딸기는 언제나 맛있어요ㅠㅠ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요거트에 넣어먹어도 맛있고 생크림에 찍어먹어도 맛있고ㅠㅠ
딸기철은 너무 행복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476908
리뷰75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