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2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절미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절미2
리뷰10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6
김제에서 바로 구매해온 딸기에요
크기도 크고 탱글탱글 겨울딸기라 너무 맛있었는데요 아직은 살짝 시어서 좀 더 익으면 정말 맛있을거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인절미2
리뷰10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