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6
딸기는 상큼한 향과 달콤한 과즙이 살아 있는 과일입니다. 잘 익은 딸기는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즙이 퍼지며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요거트나 케이크에 곁들이면 활용도가 높습니다. 냉장 보관 후 차갑게 먹으면 상큼함이 더욱 살아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