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801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801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801
리뷰907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6
알싸한 파의 향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진 파김치는 밥도둑 그 자체예요. 파 특유의 매운맛이 처음엔 확 올라오지만, 씹을수록 단맛과 감칠맛이 살아나서 느끼함 없이 깔끔합니다.
잘 익은 파김치는 삼겹살이나 수육이랑 특히 잘 어울리고, 갓 담근 파김치는 라면이나 흰쌀밥에 올려 먹기 좋아요. 파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으면 완성도 높은 파김치라고 느껴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