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6
내가 좋아하는 딸기다. 딸기는 말할 것도 없다. 진짜 맛있다!!!!! 역시 딸기 딸기는 뭐라 설명할 게 없다. ㅇㅈ? 솔직히 말해뭐해 존맛인걸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알수없음
리뷰3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