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7
11월말에 김장하면서 담은 파김치
많은 날들을 보내고 간만에 꺼내서 먹으니
마싯다.
외출 할때는 꺼려지는 파김치
그치만
아침엔 푸욱익은 파김치 마싯게 먹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여수행
리뷰135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