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교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교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교
리뷰261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27
겨울 최애 과일입니다! 손질 편리하고 사과처럼 줄줄이 긴 껍질도 안 생겨서 키로로 사다두고 먹을만큼 조금씩 꺼내 먹습니다. 다만 충분히 먹기엔 과일값이 너무 비싸네요. ㅜㅜ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아람교
리뷰26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