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이에요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진이에요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진이에요
리뷰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27
식사후 디저트로 맛있는 딸기먹어요
올해 첫 딸기네요
한입 먹으니 입안에 상큼한 향과
육즙이 장난이 아니에요
비싸니까 더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대진이에요
리뷰5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