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란듀란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란듀란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란듀란
리뷰213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27
딸기 시즌이라 참지 못하고 구입했어요-
신장 질환이 있어 과일 야채는 많이 못 먹는데
딸기는 괜찮다 그래서 꼭 먹고 있거든요.
상큼하고 적당히 당도도 있어서 너무 맛나요-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듀란듀란
리뷰21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