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0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27
요즘 한창 제철인 딸기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다양한 지역 딸기 중 논산딸기를 먹었는데 너무 달고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자잘한 상생딸기는 다소 새콤한 맛이 강해서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논산딸기는 실패가 없네요! 믿음이 절로 생겨버림. 한 알 크기도 큼직하고 윤기도 좔좔~ 상처하나 없어서 상품성도 뛰어난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