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27
한겨울이지만 딸기가 먹고 싶어서 마트 가보니 팔아서 한팩 사가지고 왔는데 당도도 높고 맛이 있던데 딸기의 빨강만봐도 맛있어 보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알수없음
리뷰383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