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7
딸기 먹었어요. 금딸기라고 할만큼 비싸지만 먹음직스러워서 구매했는데 달고 맛있어요. 딸기의 제철이 겨울인가 싶을만큼 맛있네요. 비싼가격만큼 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워터멜론
리뷰131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