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8
선물받은 딸기~
요즘 딸기 케잌으로 딸기가 핫하던데
딸아이 친구가 놀러왔다가 선물로 받은 산청딸기인데,아직은 그리 많이 달지는 않다.
역시 과일은 제철에 먹는게 제일 맛나는 듯~
비닐하우스에서 재배하였는지
싱싱하긴하다.
#일반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