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다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멜로디다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멜로디다
리뷰25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8
코스트코에서 파김치를 사와서 먹다가 지금은 조금만 남았는데 아주 맛있게 잘먹었어요, 쪽파김치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입맛에 딱맞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멜로디다
리뷰25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