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양아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희양아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양아
리뷰21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8
점심은 속이 더부룩해서 좋아하는 설향딸기를 먹으려구요. 딸기색이 예쁘니 기분좋고 소화 잘되라고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니 달콤 고소하고 향기로와 상쾌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희양아
리뷰21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