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8
과일이 넘 비싸다
딸기가 먹고 싶어서 작은사이즈로 샀다
집에와서 보니 넘 적다
다음엔 큰 걸루사서 더 마싯게 먹어야긋다
먹고 싶어서 산거라. 맛은 있었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여수행
리뷰135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