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9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28
잘 익은 딸기라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상큼한 단맛이 퍼져요. 과즙이 풍부하고 신맛과 달콤함의 균형이 좋아 간식이나 디저트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알수없음
리뷰9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