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9
파김치가 너무 팍익어. 돼지고기넣고 찌개를 끓엿더니 정말 맛잇어요~~~
엄마가 주신거 안버리고 싹싹 먹어서 맘이 뿌듯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