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9
요즘 딸기철이라그런지 당도도 좋고 향이 좋아요.
단맛이 있으면서도 약간의 신맛이 함께어울러져 한입 베어물면 새콤달콤해서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