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9
맛있게 잘 익은 파김치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가게에서 구입한 건데 아주 간이 딱 맛있는 것 같아요 매콤하고 알싸한 맛이 너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은실이네
리뷰378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