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영하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나이영하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나이영하
리뷰13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29
역시 겨울엔 귤 아니면 딸기죠. 아이들이 엄청좋아해서 비싸지만 꾸준히 사다 먹고 있어요. 살짝 새콤하면서 살짝 단향이 기분좋은 맛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사나이영하
리뷰13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