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29
점심 반찬으로 나온 파김치 메뉴.
살짝 알싸하면서 새콤한 것이 짜파게티가 생각 나는데
갓만든 파김치라도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껄껄덕
리뷰1387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