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가자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슬렁가자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슬렁가자
리뷰1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29
겨울 딸기 맛있어요. 하지만 너무 비싸서 노브랜드 장희딸기 30%세일 해서 사왔어요. 한 번에 다 먹을 량 뿐이 안 되지만, 아껴 먹으려고 반 잘라 먹었네요 ㅎ
#일반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어슬렁가자
리뷰190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