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탕1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별사탕1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별사탕1
리뷰73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30
파김치 담그네요. 고추가루 꽃게액젓 새우젓 배 양파 갈어넣고 살짝 버무려줘요. 매실액도 좀 넣어주고 칼칼하게 만들었어요. 익으면 맛있을거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별사탕1
리뷰738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