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2264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2264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2264
리뷰37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30
파김치는 알싸한 파 향과 깊은 양념 맛이 어우러져 밥맛을 살려주는 반찬으로 숙성될수록 감칠맛이 살아나 입맛을 돋운다.
기분짱짱짱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662264
리뷰371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