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31
[딸기] 크기가 고르고 색이 선명해 보기만 해도 신선함이 느껴짐. 한입 베어 물면 과즙이 풍부하게 퍼지고 단맛과 산미의 균형이 좋아 그냥 먹어도 만족스러운 제철 과일임.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알수없음
리뷰50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