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엽진거리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넉엽진거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넉엽진거리
리뷰12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1
엄마가 담가주신 파김치로 점심을 먹었다 .
파김치는 쪽파의 비타민A, C와 알리신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 피로 해소, 감기 예방에 좋고, 따뜻한 성질로 몸을 덥혀주며 칼로리가 낮아 건강에 좋다고 한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