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17978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1797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17978
리뷰2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01
한번씩 담아먹는 파김치
짜장라면 또 라면 고기등 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알싸한 매운맛이 참맛있어요
앶젓적당히 넣고 버무려줘요 살살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317978
리뷰20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