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1
딸기가 아직은 많이 비싸긴한데.
그래도 넘 좋아하는과일이라~~
그래도 넘 싱싱하고 달콤하고. 단맛이 짱엿어요~~
이따 샤인머스켓이랑, 과일꼬치 만들어 볼 예정예요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