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2
요새 가격이 후덜덜하지만 비싼만큼 새콤달콤 맛있네요.간식으로 먹기 참 좋지만 한팩으로는 입만다실수있네요^^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6725886
리뷰760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