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앤디올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지앤디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지앤디올
리뷰180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2
알싸한 파 향에 매콤새콤한 양념이 깊게 배인 파김치.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밥과 잘 어울리고 고기와 함께 먹어도 입맛을 확 살려준다.
#일반식 #아침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아지앤디올
리뷰1800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