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21
과육이 촉촉하고 달콤하며, 씹으면 상큼한 풍미가 입안에 퍼져요. 부드럽고 즙이 풍부해 자연스러운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과일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딸기초코몽
리뷰1229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