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3
파김치가 아삭아삭하고 양념을 잘해서 그런지 파의 매운맛은 하나도 없었어요
돼지불고기와 고등어 조림 을 먹다가
파김치 한입 먹어 주면 깔끔하고 좋았어요
맛있기도 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벽산
리뷰179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