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3
겨울엔 여기 딸기아닌가?겨울 과일로 최고다 달고 상큼하고 색깔도 빨갛게 이쁘고 정말 맛있다 10개정 먹은거같다.배가 안불러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634488
리뷰73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