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22
마가렛트도 오래전부터 잘 먹던 간식입니다
겉은 바삭한 맛이 있어서 좋고
속은 촉촉한 맛이 있어서 아주 좋아요
좋은 과자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