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4
전에는 파김치를 안 좋아했는데 요즘은 파김치가 맛있더라구요 ..
일반 김치보다 파김치나 물김치 같은 게 더 맛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bboya
리뷰4237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