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4
익을수록 맛이 깊어지는 반찬입니다. 파 특유의 알싸함이 줄어들고 양념의 감칠맛이 살아나 삼겹살이나 수육과 특히 잘 어울립니다. 밥 위에 올려 먹어도 존재감이 확실한 김치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