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송완료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전송완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전송완료
리뷰15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04
딸기는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상큼한 산미와 은은한 단맛이 퍼지며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줌
과즙이 풍부해 신선함이 느껴지고, 향도 좋아 디저트로도 간식으로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전송완료
리뷰15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