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22
고소한 땅콩맛이 은은하게 나는 마가렛트 과자 먹었어요. 푹신한 식감과 달달함이 좋더라구요. 커피랑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