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05
예전에는 봄이면 먹을수 있는 대표 과일이, 언제부터인가 겨울철에만 맛 볼수있는 대표 과일이 되어버린 딸기!
아직은 비싸지만 비싼만큼 새콤달콤.
추워도 시원하니 먹을수있다~~~
그자리에서 1kg한박스는 거뜬히 먹을수 있는 너무 맛있는 딸기. 너무 좋아 ㅋㅋㅋ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