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849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849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849
리뷰3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5
파김치가 파가 매워서 그런지 좀 맵지만 끝맛은 깔끔합니다. 비타민이 풍부해서 피부건강에는 좋을 것 같아요. 무기질도 많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658849
리뷰32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