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파김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5
파 김치예요. 엍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죠? 실제로 먹어봐도 정말 맛있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면 밥 한 공기가 뚝딱이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1OOOO
리뷰80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