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23
함께 곁들인 파김치는 알싸한 향과 아삭한 식감이 매력적이에요. 한 입씩 먹을 때마다 밥 반찬으로 딱이에요.
적당히 푹익어서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딸기초코몽
리뷰122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