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이1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북이1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북이1
리뷰1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07
제철인 딸기 한팩샀어요 아직은 가격이 비싸요 포장뚜껑을 여는순간 딸기향이 많이납니다 깨끗하게 세척후 한입 먹는순간 과즙과 달콤함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꼬북이1
리뷰191

1개(12g)
4kcal
딸기
0